The Best Choice for a Fair Game

전자발보호대를 바르게 신는 방법

K P&P의 전자발보호대는 기존의 발가락이 있는 발보호대와 달리 발가락이 없어서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신축성이 강한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테이핑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발보호대 신으면 경기중 보호대가 돌아가거나 헐렁하여 경기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자발보호대를 바르게 신는 것이 경기에 임하여 기본적인 자세이며 제품 손상없이 오래 신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사이즈를 자신에게 딱 맞게 골라야 합니다.
우선 자신의 발등둘레를 재어 보세요. 발바닥의 중간 부분 움푹 패인 부분의 둘레를 재는 것이 정확합니다. 이 둘레를 잰후 해당하는 발보호대의 사이즈를 기억하시면 됩니다. 보통 자신이 신고 있는 태권도화보다 한사이즈 작거나 같으면 적당합니다. 본인이 평균보다 발바닥이 두꺼우면 한두 사이즈 크게 신으면 됩니다.
howtowear_0

size_unit

2. 발보호대를 신을 때 절대 발목부분을 잡고 당기지 마세요.
발목부분을 잡아당기면 원단만 늘어나서 찢어 지거나 봉재가 뜯어지기가 쉽습니다.

KP&P e foot protector how to wear

발목부분이외에도 발등쪽에 잘 늘어나는 원단부분을 잡아당기면 힘이 없어서 당겨지지 않습니다. 이 부분도 잡아당기지 않도록 합니다.howtowear_3

3. 발바닥 부분을 잡고 조금씩 당기면 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원단이라 처음에는 잘 안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지나 발바닥 아래 부분을 잡고 조금씩 잡아 당기면 잘 들어갑니다. 발이 땀에 젖은 경우 땀을 닦아 내고 신으면 더 잘 들어갑니다.
howtowear_4
4. 신었을 때 발등의 흰색부분이 전체적으로 윗면에 위치하면 좋습니다.
발등쪽에 태그가 한개 발바닥에 태그가 한개가 있습니다. 태그가 모두 위 아래에 놓이도록 발등의 흰색부분이 위면으로 향하게 하고 발바닥은 사진처럼 앞꿈치와 뒷꿈치 사이에 놓이는 게 좋습니다. 흰색부분이 옆면으로 치우쳐 있는 경우 바로 잡고 시합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howtowear_5

howtowear_6

Leave a Reply

Recognized

User Tips

Contact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SK트윈타워 B동 309호
Tel: (02) 563-5989
Fax: (02) 6499-2989
Website: http://www.kpnp.net
Email: sales2@kpnp.net

Declaration

자신의 모든 혼을 다하여 경기를 마친 당신의 미소는 아름답습니다.

길고 고된 훈련을 통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 당신이기에 승패는 더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판정으로 당신의 미소가 얼룩지지 않도록 KP&P는 최선을 다 할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응원합니다.